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원미디어, NII와 ‘네모바지 스폰지밥’ 이색 컬래버 성사… 스폰지밥 어패럴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9. 9. 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 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였다. 


대원미디어는 뉴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NII 와 함께 이색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사됐으며 8월 22일 오프라인 첫 공개 이후 8월 31일 온라인 판매도 개시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F/W 시즌을 맞아 후드티와 맨투맨을 주력 라인업으로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총 38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픽셀 그래픽, 레터링, 자수, 일러스트 등을 통해 표현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의 개성 넘치는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미 오버핏 라인업과 키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은 NII 의 전국 170여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네모바지 스폰지밥’ 은 바닷속 비키니 시티에 거주하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속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서 북미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 애니메이션이다. 


대원미디어는 유·아동층에서부터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니켈로디언 인기 IP 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은 니켈로디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스폰지밥 20주년 스페셜 타이틀인 '스폰지밥 최고의 생일' 이 7월 19일 방영된 이후 새로운 에피소드가 지속 전개되고 있다. 특히 ‘네모바지 스폰지밥’ 의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만큼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이 활발하게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18년 대원미디어는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을 비롯해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의 글로벌 인기 IP를 활용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