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캐릭터 일러스트 최초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9.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금일(5일)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천족, 요족, 인족이 공존하던 평화로운 완미대륙이 종족간 전쟁과 ‘원령’의 부활로 위기를 맞이하자 세계의 구원을 위해 세 종족이 다시 힘을 합쳐 완미세계를 구한다는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에서는 '완미세계' 의 종족과 직업별 캐릭터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완미세계' 는 총 3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도시를 건설하고 문명을 이끌어내는 인족에는 ‘전사’ 와 ‘법사’ 가 있으며, 완미세계의 동물들을 애완동물로 길들이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요족에는 ‘수인’, 신의 열매로 알려져있는 천족에는 ‘수호자’ 와 ‘궁수’가 있다.




한편 '완미세계' 는 PC버전에서도 선보였던 비행 시스템을 모바일에 맞게 최적화하여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시네마틱 그래픽, 특수 효과와 다양한 날씨로 이루어진 사계절 연출 등으로 유저들은 보다 리얼한 세계를 체험 할 수 있다.


'완미세계' 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완미세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및 유튜브(https://youtu.be/hi6WKkkApHI)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