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핵 앤 슬래시의 명작 ‘패스 오브 엑자일', 추석 경품 이벤트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9.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가 9월 10일부터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등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도 마련된다.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에 출석하거나,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시간마다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야 한다. 이후 수집한 코인으로 각 차수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누적 6시간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박스에는 카니발 날개, 캐릭터 이펙트, 발자국, 은신처 등 꾸미기 아이템이 담겨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계정당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이용자의 일상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어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시작된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는 역병에 속박된 몬스터를 제압하는 타워 디펜스 전투가 핵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타워 디펜스라는 신선한 콘텐츠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PC방 순위(게임트릭스 기준) 도 12계단 상승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추석 경품 이벤트 및 홍보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