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9.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추석을 완벽하게 보내는 꿀팁, ‘쿵야 캐치마인드’ 와 함께!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 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 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 를 풀면 ‘룽’ 과 ‘호감도’ 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 을 통한 ‘출석 이벤트’ 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쿵야 캐치마인드’ 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 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으니 ‘쿵야 캐치마인드’ 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쿵야 캐치마인드’ 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 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