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베일의 홍보모델 포스터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9. 1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켰으며,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게임체험을 할 수 있다.


'완미세계' 의 공식 홍보모델은 육, 해, 공 전투의 ‘육지’를 대표하는 인물로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이 매력포인트인 대중적인 연예인이다. 완미세계 게임 내 요족의 화신을 완벽히 재해석 하면서 완미세계만의 색다른 재미를 알릴 예정으로 이 홍보모델은 활동 작품에서도 넘치는 에너지의 소유자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추후에 공개될 예정인 '완미세계' 의 신비로운 홍보모델은 그의 강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플레이어가 완미세계에서 광대한 육지를 정복하도록 게임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홍보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완미세계-육지편’ TV CF 는 추후 공개되며 게임사 공식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완미세계' 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