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소피아’ 성우에 토미나가 미나 캐스팅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꼬르]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의 주연급 캐릭터인 ‘소피아’ 의 음성에 성우 ‘토미나가 미나’ 를 캐스팅하였다고 14일 밝혔다.

 

메탈슬러그 세계관에서 정규군 교관을 맡고 있는 ‘소피아’ 는 상황에 따라 때로는 엄격하게 때로는 친구 같이 병사들을 훈련 및 지도하는 엘리트 교관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잘 살린 성우 ‘토미나가 미나’ 의 연기와 결합되어 본연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토미나가 미나’는 PlayStation 버전 ‘메탈슬러그 1’ 에서 같은 캐릭터를 담당한 바 있으며, 인기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1’ 에서 ‘앙헬’ 의 목소리를 연기하여 이미 많은 게임팬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성우이다.

 

* 성우 참여 애니메이션 작품 : 바람의 검심 - 묘진 야히코, 드래곤 퀘스트 타이의 대모험 - 마암

 

 

 

이꼬르의 신명용 대표는 “오리지널 메탈슬러그의 매력을 최대한 재현하기 위해 실제 원작에 참여했던 성우와 함께 작업을 진행하였다.” 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 외에도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10월 실시할 업데이트에서 신규 슬러그 2종과 할로윈 특집 병사 3종, ‘전술서 강화’ 와 같은 새로운 성장 시스템 등을 함께 추가하여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만의 무한 성장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