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10월 24일 정식 출시, 블랙핑크 ‘로제’ 세 번째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트리플 전투체험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가 10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세 번째 홍보모델이 블랙핑크 ‘로제’ 로 선정되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지난 12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MMO 중 하나였던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전투체험을 할 수 있어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한 모바일게임이다.


'완미세계' 의 공식 홍보모델은 총 3명으로 ‘육, 해, 공’ 트리플 전투컨셉에 맞추어 김종국, 장기용을 미리 공개한 바 있으며, 이어서 마지막 세번째 홍보모델 실루엣을 포스터로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었다.


이번 “바다편” 홍보영상을 공개하면서 드디어 마지막 홍보모델의 정체가 블랙핑크의 ‘로제’ 로 밝혀졌다.




로제(ROSÉ) 는 현재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보컬멤버로,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보컬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돌이다. 로제는 완미세계에서 지혜롭고 의협심 넘치는 아름다운 인족 법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바다편” 홍보영상에서 그녀의 매력을 감상 할 수 있다.


'완미세계' 법사는 광범위 마법 스킬로 다수의 적을 상대할 수 있으며,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데미지의 마법 스킬을 구현할 수 있다. 법사는 체력과 방어력 수치가 비교적 낮은 편이지만, 높은 데미지의 공격 능력을 바탕으로 파티 플레이에서 공격의 주축을 담당하는 직업이다.


한편,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