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펙트월드, MMORPG '완미세계' 사전 다운로드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2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의 신작 모바일 게임 '완미세계' 가 국내 출시를 위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식 출시일 하루 앞선 23일(수) 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완미세계' 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작 '완미세계' 는 동일 이름의 PC 게임 완미세계의 IP 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로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트리플 전투체험이 가능하다. 김종국, 장기용, 로제(ROSÉ) 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였으며 현재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하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완미세계' 는 로딩 없이 신속하게 이동 가능한 ‘심리스 맵’, 세부적으로 조절 가능한 ‘캐릭터 외형 커스텀’ 시스템, 하늘과 바다의 구분 없이 비행 가능한 ‘자유 비행’ 시스템 등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사는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론칭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1000만원 상당의 ‘행운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정식 론칭 당일 기준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중 1 명을 추첨하여 ‘행운 패키지’ 를 지급하게 되며 아이폰 11(256G), 최신 아이패드(128G), 에어팟, 드론, 고프로, 전동 킥보드 등이 이벤트 상품으로 공개되었으며, ‘행운 패키지’의 나머지 상품은 정식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완미세계' 의 사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