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원미디어, ‘겨울왕국 2’ 무비 캐릭터 피규어 신상품 국내 론칭

by 잭스틸(B.k Mania) 2019. 11.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가 하반기 기대작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겨울왕국 2’ 의 피규어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원미디어는 전 세계적 흥행돌풍을 일으킨 인기 영화 ‘겨울왕국’ 의 후속작 ‘겨울왕국 2’ 의 무비 캐릭터 피규어 상품의 국내 유통에 나섰다. 대원미디어는 영화 개봉에 앞서 ‘ 겨울왕국 2’ 관련 신상품을 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 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 유통한다.

 

‘겨울왕국 2’ 관련 주요 상품은 Beast Kingdom(이하 비스트킹덤) 의 디오라마 피규어(주체가 되는 피규어와 함께 배경 혹은 특정 장면이 전체적으로 구현되어 있는 피규어 상품군) 로 구성된 ‘D-Stage’ 라인업과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Mini Egg Attack’ 라인업을 꼽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겨울왕국 2’ 관련 피규어와 인형, 캐릭터 액세서리 및 잡화 등의 신상품을 유통할 예정이며 대원미디어는 ‘겨울왕국 2’ 관련 신상품 총 3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대원미디어는 11월 중순경 스타필드 하남, 고양 등에서 진행 예정인 디즈니 ‘겨울왕국 2’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해 비스트킹덤 무비 캐릭터 피규어 신상품을 대중들에게 공개한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비스트킹덤과의 계약을 통해서 동사가 제조하는 디즈니와 마블, DC 등 다양한 글로벌 프랜차이즈의 피규어에 대한 국내 유통 권리를 취득한 바 있다.


* 비스트킹덤 개요


비스트킹덤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캐릭터에 기반한 고급 컬렉션의 제작과 유통 및 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다양한 형태의 피규어 라인업(Egg Attack, Mini Egg Attack, D-Stage, Dynamic 8ction Heroes, Master Craft, Master Craft Life Size 등) 을 보유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