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1.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2020년 새해 첫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11 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9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거점 점령’ 모드가 추가됐다. 한 판당 3개 중 하나의 거점이 활성화되며 거점을 완전히 점령하거나 점령 비율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한 팀이 두 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할 경우 종료된다.


또한 해당 모드에서는 설정된 특정 시간에 총 3개 슈퍼 무기상자가 생성, 헤비 머신건 모드의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쥐띠 해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페셜 엘리트 세트, 고스트 나이트 M-416, 흑장미 세트, 매드 솔져 세트 등이 포함된 퓨처 솔저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1도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다양한 모드의 로얄패스 미션 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로비에서 미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비켄디 맵에는 스노우 바이크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바이크는 2인승으로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7일까지 5일 접속 시 복조리 아이템 및 골드 테두리(영구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미션을 통해 복조리 아이템을 모아 붉은 사자 티셔츠(영구제), 치킨메달, 상자 교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 업데이트만 해도 스페셜 상자 교환권 2개와 낙하 아이템 ‘트레일 이펙트(블루)’ 를 지급하며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