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정보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12.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가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PC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 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요정’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수인과 같은 종족인 요족으로 인간과 야수두 가지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다. 기존 클래스인 수인은 탱커로 방어와 물리 공격 포지션인 반면 요정은 다양한 스킬을 통한 공격 및 디버프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던전이나 팀 PVP 전투에서 빠질 수 없는 핵심 클래스라고 할 수 있다.


요정 클래스 영상 보기 : https://youtu.be/IUFgJSky7ug


‘요정’ 은 수호자와 비슷하게 공격 보다는 서포터 역할에 치중된 직업이다. 수호자는 마법피해 및 치료형인 반면에 요정은 마법피해 및 디버프 능력을 보유했으며 펫을 소환하여 전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펫은 각양각색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정령과 함께 출전 시 버프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동일한 레벨의 유저와 PVP 를 진행할 경우 전투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요정 클래스만의 컨텐츠로 공개되는 펫 시스템은 몬스터 이름 좌측에 발톱 표식이 있는 야생 몬스터를 모두 펫으로 길들일 수 있으며, 이미 얻은 펫은 방생 및 출전이 가능하다. 


출전시킨 펫은 동행, 패시브, 액티브 세 가지 상태로 설정이 가능하며 동행 상태의 경우 펫은 수동으로만 공격하게 된다. 액티브 상태에서의 펫은 공격 범위 내 적에게 선제 공격을 가하게 된다.




'완미세계' 는 신규 클래스 요정의 출시와 함께 캐릭터 육성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사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사제시스템을 통해 20레벨 달성 이후 59레벨 이상의 유저를 ‘스승’ 으로 삼을 수 있으며 함께 파티플레이를 통해 조금 더 빠르게 캐릭터 육성을 해낼수 있게 된다.


한편,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msj)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