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20. 2.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늘(2월 14일) 부터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은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 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 은 2000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편이 출시된 후 4년의 기간동안 PC웹게임 제작기술이 발전하면서, ‘뮤 이그니션2’ 의 게임성도 한층 높아졌다. 


 


클라이언트게임 못지않은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확대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 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자동사냥 기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즐기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체험 기간을 거쳐 서비스 준비를 마치는 대로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예약자 모집과 함께 사전 예약 초청이벤트 및 자사 게임들과의 제휴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내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 중에 100명을 추첨해 1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동안 '뮤 이그니션2' 의 사전 예약 소식을 주변인에게 알려 5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들에게 보조 배터리와 텀블러 등 ‘뮤 IP’로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 패키지를 제공하는 ‘용사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10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을 10명을 추첨해 10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 / ‘뮤 오리진 1,2’/ ‘뮤 온라인H5’ 등 웹젠의 ‘뮤(MU)’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 의 공식 사이트(http://muignitio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