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히트작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0. 2.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Elune)’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신규 엘룬 ‘레다’ 가 등장한다. 차원의 추위를 관장하는 신적 존재로 ‘혹한의 정령’ 이라 불리는 레다는 동상과 결빙을 매개로 한 다양한 광역 스킬로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동상 또는 결빙 상태의 적들을 상대로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신규 성장 요소인 ‘장비 초월’ 과 '장비 재련' 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12강화가 완료된 장비는 동일한 12강화 장비와 특별 재료를 사용해 초월 강화가 가능한데 이를 통해 주 능력치와 부 능력치 중 일부 능력치가 대폭 상승한다. 장비 초월은 총 5회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장비 초월 특별 재료는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재련' 은 12강화가 완료된 장비의 부 능력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다른 능력치로 변경할 수 있는 방식이다. 재련을 완료한 부 능력치만 계속 재련이 가능하며 재련 재료도 장비 초월과 마찬가지로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전 ‘다모클래스’ 의 11~12단계가 오픈한다. '다모클래스' 10단계 이상을 클리어하면 5가지 역할군의 ‘라이쳐의 반지’ 를 획득하거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지하 투기장 밸런스 조정’, ‘전설 합성 마일리지 추가’ 등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가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 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다. ‘다크스톤’ 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가 강점이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엘룬 등장은 물론 다양한 성장 요소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 ‘엘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lunegamevil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