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2월 28일 게임 사전체험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0. 2.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의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2월 28일(금) 오후 4시부터 3월 1일(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뮤 이그니션2’의 사전체험 접속 기회를 제공한다. ‘뮤 이그니션2’ 는 오는 3월 12일(목) 정식 출시된다.


이번 사전체험 기간동안 게임 내의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를 점검하고 서비스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별도의 자격 없이 웹젠 게임 포털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게임의 특성상 ‘크롬’/‘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PC 웹 브라우저가 작동되는 환경이라면 별도로 대용량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도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 는 전편(뮤 이그니션) 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가 늘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 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됐다. 또한,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돼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웹젠은 사전체험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사전체험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모험자’ 칭호를 지급한다. ‘모험자’는 추가 속성을 적용할 수 있어 초반에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사전체험 기간 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회원 50명에게는 웹젠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젠 보너스 캐시’ 도 선물한다.


  


한편, 사전체험과 별도로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재료들과 웹젠의 다른 ‘뮤(MU)’ 시리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http://muignition2.webzen.co.kr) 접수는 출시 전 3월 11일(수) 까지 계속 진행된다.


웹젠의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와 사전체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 의 공식 사이트(http://muignitio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