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데스 캠’ 기능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0. 3. 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래식 모드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소개됐다. 먼저 ‘데스 캠’ 기능이 도입됐다. 해당 기능을 통해 유저들은 킬을 당한 후 사망 직전 일정 시간 동안의 화면을 다시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더블 배럴 산탄총 ‘DBS’ 가 보급 상자에 스폰된다. 


DBS 는 최대 14발 장전 가능한 산탄총으로 두 번 연이어 발사 후 펌프만 하면 재장전 없이 빠르게 재사격할 수 있어 근접전에서 유용하게 사용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총기 밸런스 조정, 낙하 모션 및 탈 것의 디자인 개편이 진행됐다.


실력자와 초보자가 경기를 펼치는 ‘신병 특훈 시스템’ 도 도입됐다. 클래식 모드에서 실력자와 초보자를 매칭해주는 시스템으로 각각 실력을 등록해 초보자가 실력자를 초대하게 된다. 이를 통해 초보자는 전투 실력을 빠르게 키우고 실력자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템, 차량, 사망 위치 등을 맵에 표시할 수 있는 마커 기능 △자기장과 연막 등의 컬러를 설정할 수 있는 색약 모드 △팀원별 보이스 음량 조절이 가능한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하드코어 모드가 다시 오픈된다. 하드코어 모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편의 기능인 자동 줍기와 문 열기, 발소리와 총소리를 맵에 표시하는 기능을 제거한 것으로, 아케이드(Arcade) 모드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시티 헌터 컨셉의 신규 캐릭터 ‘카를로’ 를 선보였다. 카를로는 추락 시 발생하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인게임 이벤트 또는 상점에서 캐릭터 상품권을 획득해 카를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3월 12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7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2개와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1개를 지급하며 31일까지 업데이트를 한 모든 유저 대상 ‘격투의 왕 세트(영구제)’ 를 증정한다.


펍지주식회사는 3월 12일에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