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23~24일 양일간 발로란트 한일전 '발로란트 슈퍼매치'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0. 5.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발로란트 한일전이 찾아온다.


아프리카TV 는 23일(토)과 24일(일) 양일간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FPS(First-Person Shooter, 1인칭 슈팅) 게임 '발로란트(VALORANT)' 로 진행되는 한일전 '발로란트 슈퍼 매치(VALORANT Super Match)' 를 개최하고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발로란트는 지난 5일(화) 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를 오픈한 신작 게임으로, 아프리카TV 에서도 벌써부터 많은 BJ(Broadcasting Jockey) 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는 발로란트 방송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발로란트 베타 테스터 권한을 나눠주는 '드롭스(Drops)' 를 활성화해 더욱 많은 유저들과 BJ 들이 함께 발로란트를 즐기고 있다. 이에 힘입어 아프리카TV 는 유저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자 발로란트를 즐기는 BJ 들을 초청해 발로란트 한일전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발로란트 슈퍼매치' 에는 아프리카TV 에서 뛰어난 발로란트 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J '석티비(최원석)' 와 '싸패(이제문)' 가 팀장을 맡은 두 팀이 참여한다. 두 팀은 23일 경쟁을 펼쳐 일본팀과 대결할 한국 대표팀을 확정하고, 24일 일본 대표팀과 맞붙어 최종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각 경기 당 승리팀에게는 500만원으로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마련됐다.


대회는 아프리카TV 발로란트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VALORANT) 에서 생중계 된다. 중계는 채민준 캐스터, 정인호 해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출신 딩셉션(장광면) 해설이 합류했다.


'발로란트 슈퍼매치' 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발로란트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VALORA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