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아크엔젤, 성물을 둘러싼 전 서버 쟁탈전 ‘크리소스 월드전장’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0. 7. 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 월드전장' 을 선보인다.


오늘(7월 9일) 오후 3시 30분부터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전 서버의 이용자가 즐기는 '크리소스 월드전장' 을 비롯해 '쿤둔의 봉인', '잠재 부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한다.


‘크리소스 월드전장’ 은 서버와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전장으로, 지난 업데이트에서 추가됐던 ‘크리소스’ 에서 한층 더 확장된 통합서버 콘텐츠다. 이곳에서도 ‘블루오브’ 와 ‘블루크라운’ 등의 성물을 채집해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크리소스 월드전장에 나타나는 정예 및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고, ‘유니크 룬 조각' 과 '레전드 펫' 합성 재료 등 더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단,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쌓이는 분노 수치가 100에 도달하면 더는 몬스터를 사냥할 수 없다.



 


웹젠은 '쿤둔의 봉인' 콘텐츠도 함께 추가한다. '실버 던전' 과 '골드 던전' 으로 구성된 쿤둔의 봉인은 전 서버에서 한 명이라도 40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개방된다. 캐릭터 레벨에 맞는 던전에서 '잠재 시스템' 에 활용할 '잠재석' 등의 희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봉인 던전에서 획득한 '잠재석' 은 3차 이상 '신급 장비' 에 잠재 능력을 부여할 때 유용하다. 잠재석으로 부위별 장비에 잠재 옵션을 최대 4레벨까지 부여할 수 있고, 잠재 옵션이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강력한 '레전드' 옵션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을 돕는 '성물', '신성 기도' 콘텐츠 등을 도입하고, 게임 내 최고 레벨을 400레벨에서 500레벨로 확장한다. 4차 전직 기능도 추가해 캐릭터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게임환경을 갖춘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릴라 이벤트' 를 진행한다. 제시된 퀴즈 이미지에서 숨어있는 팬더의 수나 크리소스 보스의 이름을 맞힌 회원들에게 각각 '생명의 쥬얼(초급)' 과 '축복의 보석' 등 각종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 내 크리소스 전장에 출몰하는 몬스터 '본스콜피온' 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촬영해 인증하면 '공격의 쥬얼(중급)'  1개와 '생명의 보석' 2개, '가넷 보석'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지난 6월, 첫 번째 '크리소스' 업데이트 이후 3주 만에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즐길 거리를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용자 친화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뮤 아크엔젤'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의 ‘크리소스 월드전장’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s://muarchangel.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