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환생’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7. 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신규 레이드 ‘환생’ 을 추가하고, 여름맞이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9일) 전했다.

 

'환생’​ 은 '데스티니 차일드' 정규 레이드 ‘라그나 브레이크’ 의 20번째 시즌으로, 네팔을 배경으로 쿠마리로 환생한 아라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라한을 지키려는 카라라트리, 니르티와 기억을 잃은 주인공 미트라가 등장해 ‘유니버스’ 를 둘러싼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했다.  

 

 

오는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 ‘카라라트리’ 와 ‘진여 니르티’ 가 업데이트 되며, 플레이를 통해 ‘카라라트리’, ‘아라한’ 과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GM 요니의 복날 지원 이벤트’ 를 7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1회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을 무료로 제공하고, 삼복날인 7월 16일, 7월 26일, 8월 15일에는 5성 차일드 소환권 1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오는 16일까지 ‘소울카르타 11연속 무료소환’ 을 하루 한번 진행하고, 체력이 가득 찬 상태에서 40레벨의 레이드 보스를 2분 30초 안에 처치할 경우 증폭방어력 코어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