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PlayStation®4/Xbox One) 에 신규 경기 모드인 ‘3x3 모드’ 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용 맵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3x3 모드’ 는 실제 3x3 농구의 국제 정규 룰을 적용시킨 모드이다. 심판이 동전을 던져 공수를 정하는 전용 오프닝으로 경기가 시작되며, 득점 이후 공수 전환 없이 바로 공을 주워 공격권을 획득할 수 있는 등 기존 모드와 차별화된 색다른 경기의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3x3 모드’ 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능력 카드’, ‘포지션 버프’, ‘음식 버프’, ‘펫 버프’, ‘프리스타일’ 등의 적용이 불가함에 따라, 각 유저들은 캐릭터 고유의 특성만을 활용해 실력을 겨루는 진검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 경기 진행 중 전광판을 통해 현재 경기 상황을 확인 가능하며, 경기를 응원하는 관중 등 실감 나는 연출도 더해져 실제 정규 경기에 참여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3x3 모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랭크전 3x3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번 랭크전 이벤트는 기존과 다른 별도의 랭크가 적용되어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의 최상위 랭크에 오를 경우 ‘3x3 랭크전’ 전용으로 제작된 그리스 테마 의상 및 월계관 장식이 우승 보상으로 주어지며, 각 랭크 별로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3on3 프리스타일’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