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 접수 앞두고 임직원 대상 테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7. 29.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MMORPG ‘R2M’ 의 사내 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늘(7월 29일) 부터 7월31일까지 3일 동안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 의 사내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 를 진행한다. 웹젠은 IBT 기간 접수된 의견을 반영해 개발사항들을 보완하고,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웹젠은 내일(7월30일), ‘R2M’ 의 공식홈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R2M’ 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세계관과 클래스(직업), 게임 콘텐츠에 대한 주요 정보들이 처음 공개된다.


특히, 웹젠이 직접 운영하는 ‘R2M’ 커뮤니티도 내일(7월30일), 홈페이지 내에서 함께 운영을 시작한다. ‘R2M’ 의 공식커뮤니티에서는 게이머들 간에 게임정보와 공략을 공유하고 길드를 모집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된다.



‘R2M’ 은 웹젠이 직접 개발/출시해 현재까지 14년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를 기반으로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다. 2006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 회원 수 73만, 누적 게임이용 15억 시간을 기록하는 등 ‘뮤(MU)’ 시리즈와 함께 웹젠을 대표하는 흥행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웹젠은 원작인 ‘R2’ 의 게임 슬로건인 ‘No Rules, Just Power!’ 에 걸맞은 ‘힘과 전투’ 중심의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R2M’ 을 개발해 왔다.


‘R2’ 의 대표적인 특징이자 가장 중요한 콘텐츠인 동시다발 공성/스팟 점령시스템과 전투모드, PvP(Player versus Player) 모드 등 주요 게임 요소들은 모바일게임 환경을 고려해 최적화했다. 

 

웹젠은 지난 7월 16일, ‘R2M’ 의 티저 사이트(https://r2m.webzen.co.kr) 를 열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