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VR 매장 사업자 전용 플랫폼 ‘STOVE VR’ 에,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VR 게임 ‘투어링 카트(Touring Karts)’ 및 ‘플래피 플래피 VR(Flappy Flappy VR)’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월) 밝혔다.


투어링 카트는 유저가 자신만의 소형 경주용 차 ‘카트’를 제작해 글로벌 유저들과 레이싱 대결을 펼치는 VR 게임이다. VR로 구현된 레이싱 트랙에서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사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대전 모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래피 플래피 VR 은 새를 조종해 각종 장애물을 피해 더 멀리 날아가야 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플래피 버드를 VR 로 이식한 버전이다. 유저는 새가 되어 VR 공간에 배치된 장애물을 피해 날아가기 위해, 양손에 쥔 VR 컨트롤러를 실제 새가 날갯짓을 하듯 빠른 속도로 상하로 흔들어야 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에 STOVE VR 을 통해 정식 서비스하는 투어링 카트와 플래피 플래피 VR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로 국내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라며, “앞으로도 국내 VR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글로벌 인기 VR 게임의 국내 보급 노력을 지속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브는 VR 매장 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STOVE VR 을 2019년 2월 정식 론칭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TOVE VR 은 개발사와 저작권 계약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용 심의를 거친 국내 최대 수준인 80여 종 이상의 VR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STOVE VR 게임은 전국 30여 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위치 등 각종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스토브VR 매장’ 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STOVE VR 플랫폼 정보, 가맹 문의 등은 사항은 STOVE VR 공식 홈페이지(http://www.stovevr.com) 를 참고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