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요괴소녀와 함께하는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 8월 12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0. 8.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4399코리아]


4399코리아는 오는 13일 정식 출시하는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 의 사전 다운로드를 12일부터 시작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스테리테일' 은 사전 예약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는 10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 6일에는 공식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세정과 2015년 피리춤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DJ소다, 드라마 '루갈' 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정혜인 등을 선정해 주목을 받았다.



'스테리테일' 은 요괴 세계를 지키기 위해 떠나는 모험이라는 소재와 나만의 천희를 육성하는 시스템 등으로 타 RPG 와 차별화를 꾀했다.


더불어 장비, 스킬, 날개, 장신구 등의 다양한 육성 시스템으로 천희를 육성하고 강력한 보스에 맞서는 보스 콘텐츠, PvP 국가전 콘텐츠, 길드원과 단합해 도전하는 레이드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스테리테일'의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테딜 200개, 한정 코스튬 ‘상쾌한 여름’, 잠수의 달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399코리아의 신작 모험 RPG '스테리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tarryta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