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모바일 MMORPG ‘R2M' 정식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0. 8. 2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8월 24일(월) 에서 8월 25일(화) 로 넘어가는 00시, MMORPG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R2M’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출시된다.


오늘 22시부터 게임 앱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전 신청을 진행한 20개 서버에 4개의 서버를 추가하기로 결정하고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25일 00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vP 와 공성전, 변신 콘텐츠를 담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R2M’ 의 주제와 핵심 콘텐츠를 강조했다.


‘R2M’ 은 원작(R2) 의 주요 콘텐츠인 ‘대규모 공성전', 다양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이용자 간 대결(PvP, Player versus Player)’ 을 비롯해 다양한 외형으로 모습을 바꾸고 추가 능력치를 얻는 ‘변신 시스템’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R2’ 의 정통성을 계승했다.



▲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의 클래스 '나이트'



웹젠은 클래스(나이트, 아처, 위저드) 간 상성관계에 따른 수읽기 싸움을 통해 ‘PvP’ 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캐릭터 외형을 다양하게 꾸미고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120여종이 넘는 변신 콘텐츠, 몬스터 사냥을 통한 아이템 획득과 캐릭터 성장이라는 MMORPG 근본적 재미에 집중했다.


‘R2M’ 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4개의 대규모 공성전, 12개의 스팟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R2M’ 의 공성전과 스팟전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돼, 인기있는 지역을 차지하기위한 길드간 갈등과 연대가 극대화된다.



▲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의 클래스 '아처'



웹젠은 ‘R2M’ 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오늘부터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5~40 사이에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영웅’ 과 45~60 사이에 특정 레벨 달성시 보상을 제공하는 ‘숙련된 영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레벨 달성 이벤트의 종료일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의 클래스 '위저드'



이외에도 ‘GRAND OPEN’ 출석 이벤트, 런칭 기념 뱃지 획득 이벤트가 진행되며, ‘R2M’ 의 캐릭터를 뽐내는 ‘내 멋진 캐릭터를 자랑해 주세요’ 등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 의 게임정보 및 출시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