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개발전문사 '게임테일즈' 시드 투자 유치 성공

by 잭스틸(B.k Mania) 2020. 8. 2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 100% 개인들만 참여한 ‘엔젤투자’ 형태로 시드 투자 마감

▶️ 조민식 베스핀글로벌 한국총괄 대표를 비롯해 게임 상장사 대표 및 업계리더들이 다수 참여

▶️ 언리얼 최신 엔진 기반의 모바일/PC용 MMORPG, 2022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는 언리얼 최신 엔진기반의 모바일 / PC용 MMORPG 개발을 위한 시드 투자를성공적으로 유치했다고 25일(오늘) 밝혔다.


이번 투자는 전 카카오 사외이사이자 현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조민식 대표를 비롯해 김기사컴퍼니 김원태 공동대표, 그 외에도 국내유수의 게임 상장사 대표를 비롯하여 다양한 업계의 리더들이 참여해 순수 엔젤 투자로만 빠르게마감됐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시드 투자를 바탕으로 게임테일즈는 내부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착수하게 되었으며, 향후 원활한 개발 및 출시를 위한 추가 투자 환경을 마련하게 됐다.


게임테일즈는 20년 이상 국내 게임 업계에 종사하며 케로로 시리즈를 비롯해 다수의 프로젝트를 개발, 출시했던 정성환 대표와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온개발진이 모여 설립한 개발사로 모바일과 PC, 콘솔(플레이스테이션4) 등 다양한 플랫폼 게임 개발은 물론, 안정적인 서버, 다수의 엔진 운영 기술을 갖췄다.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는 “시드 투자 마감을 통해 안정적 기반의 개발 환경 마련할 수있게 됐다.” 라며, “새롭게 합류한 엔젤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지원과당사가 보유한 게임개발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게임들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말했다.



◆ 게임테일즈(GAME TALES)는?


2013년 5월 설립된 게임테일즈는 오랜 경험과 탄탄한 실무 능력을 바탕으로 ‘히어로즈 리그’를  비롯해 다수의 게임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중견 게임 개발사입니다. 정성환 대표는 2018년부터 크래프톤에서 PD 로도 업무 중이며, 이와는 별도로 게임테일즈는 2020년 언리얼 최신 엔진을 바탕으로 PC/모바일 MMORPG 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