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TV 도쿄 통해 현지 방영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0. 9. 7.
반응형

[보도자료 : 베스파]


베스파가 자사 게임 '킹스레이드' 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의 일본 현지 방영 일정을 확정하고, 키비주얼과 새로운 PV 를 공개했다.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은 베스파의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TV 도쿄에서  오는 10월 2일 일본 현지 방영을 시작한다. 방영시간은 심야 애니메이션 상영 시간대로 오전 1시 23분이다.  


애니메이션은 OLM 과 선라이즈 비욘드의 제작 참여로 일본과 국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원작 게임과는 다른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은 TV 도쿄의 현지 방영과 더불어 반다이 스피릿, 무빅, 콘텐츠 시드 등 다양한 업체와 해당 작품의 2차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은 애니메이션 방영 뿐아니라 해당 콘텐츠의 다양한 상품까지 제작 및 유통된다.  


 

베스파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총괄 이원석 CSO 는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방영이 드디어 결정됐다. TV 도쿄는 일본 5대 민영 방송 중 하나로,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영향력을 키워온 곳이다. 특히, 심야 애니메이션 방송을 일반화시킨 곳이기도 하다. 그 만큼 심야 애니메이션 시간대에 편성된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에 대한 방송국 측의 기대도 큰 것 같다." 고 말했다.  


또한, "일본 현지 방송 외에도 글로벌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로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을 만나도록 다양한 국가와 회사들과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방송 뿐 아니라 2차 라이센스 등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 분야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의 1기 오프닝과 엔딩 가수도 공개되었다. 1기 오프닝을 부른 가수는 야기누마 사토시와 난죠 요시노가 소속된 '프립사이드' 이다. 프립사이드는 일본 오리콘 차트 상위에 랭크되는 팀으로 '하야테처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기숙학교의 줄리엣' 등의 다수의 TV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을 부른 바 있다.  


애니메이션의 엔딩으로는 인기 가수이자 다수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주제가 및 엔딩곡을 부른 일본 가수 '코토코' 가 참여했다. 코토코는 '오네가이☆티쳐', '신무월의 무녀', '작안의 샤나',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2012년에는 내한 공연을 진행했을 만큼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갖고 있다.  


10월 방영되는 '킹스레이드' 의 TV 애니메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anime-kings-raid.com) 및 공식 SN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