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국내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9.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e스포츠 전문 기업 ‘SK Telecom CS T1(이하 T1)’ 과 협업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G77T, 이하 T1 페이커 에디션)’ 을 23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이자 최대 곡률인 1000R 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에 세계적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 가 소속되어 있는 T1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와 T1 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오디세이 G7’ 이 블랙과 블루를 활용한 외관 디자인을 선보였다면 ‘T1 페이커 에디션’ 은 T1 고유 색상인 레드와 다크 실버를 반영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또한 화면을 켤 때마다 삼성과 T1 의 공식 파트너십 로고가 나타나며 메뉴 화면(On Screen Display) 과 후면 코어 라이팅 역시 레드 색상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제품 하단의 베젤과 스탠드에는 페이커의 친필 사인도 각인돼 있다.




‘T1 페이커 에디션’ 은 △QLED 커브드 패널 △240Hz 고주사율 △G2G(Grey to Grey) 기준 1ms 응답속도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성(NVIDIA G-Sync Compatible) △최대 600니트(nit) 밝기 △WQHD(2560x1440) 해상도 △HDR 600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AMD FreeSync Premium Pro) 호환 등 게이밍 관련 최상의 스펙을 완벽히 갖췄다.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 는 “게이밍 모니터 글로벌 1위 기업인 삼성전자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많은 게이머들이 T1 페이커 에디션을 통해 최상의 게임을 경험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혜승 전무는 “T1 페이커 에디션은 e스포츠 팬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팀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며, “T1 과 페이커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T1 페이커 에디션’ 은 23일부터 쿠팡 · 11번가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T1 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T1 샵(https://shop.t1.gg) 을 통해 T1 에서 특별 제작한 페이커 피규어(4종 중 1개 랜덤 발송) 를 증정하는 바우처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모니터는 32형과 27형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100만원, 87만원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