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사적 심리 스릴러 비디오 게임 Twin Mirror 2020년 12월 1일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20. 9.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는 DONTNOD 의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서사적 비디오 게임 ‘Twin Mirror™’(자막 영어) 를 2020년 12월 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DONTNOD 와 Shibuya Productions 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한 심리 스릴러 게임 ‘Twin Mirror™’ 에서 Sam Higgs 는 가장 친한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자신의 옛 고향인 Basswood 로 돌아온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웨스트버지니아에 감추어져 있던 수많은 어두운 비밀들이 드러난다. 전직 르포 기자였던 주인공은 자신의 연역적 능력으로 도시와 주민들 주변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고자 한다. 본인의 과거를 대하며, Sam 은 진실을 향한 여정과 주변 사람들과의 재결합을 원하는 욕구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DONTNOD 는 발매일 발표를 기념해 주인공인 Sam Higgs 의 기억의 궁전(Mind Palace) 을 엿볼 수 있는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전직 르포 기자인 Sam Higgs 는 기억의 궁전을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분석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인격과 다양한 측면에서 마주하게 된다.



이야기의 서술을 진행하는 본 작품의 게임플레이 기법에서 Sam 의 기억의 궁전은 주인공이 모든 압박과 비판에서 벗어나 진실한 자아로 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다. 플레이어는 회상 장면을 통해 Sam 의 과거로 다시 찾아가 그의 기억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Sam 의 기억의 궁전은 진리를 향한 그의 여정에서 핵심적 요소를 담당한다. 플레이어는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단서를 수집하여 다양한 시나리오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건의 전말을 추론하거나 이야기의 핵심적 전환점들을 예측할 수 있다.


극적인 사건들과 과거의 환영을 마주하면서, Sam 은 이 평화로운 안식처의 통제권을 점차 잃어 간다. 또한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기억의 궁전이 자신의 두려움에 맞서거나 지인들과 재결합하는 일에 방해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바로 이때 Double 이 등장한다. Double 은 Sam 의 눈에만 보이는 등장인물로, 더욱 단호하고 사교적인 자아를 투영한 그의 분신이다. Sam 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진행하며 종종 특이성을 배척하는 공동체를 헤쳐나가는 동안 방향을 잡기 위해 항상 이 협력자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win Mirror™’(자막 영어) 는 PlayStation®4, Xbox One, PC 용 디지털 소프트웨어로 2020년 12월 1일 발매되며, PC 버전은 Epic Games Store에서 1년 동안 독점 출시된다. 또한 현재 Epic Games Store 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디지털 사전 예약 특전으로 모든 예약자에게 Twin Mirror™ OST 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