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의마블' 7주년 기념 ‘가을 대운동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오는 10월 27일까지 7주년 기념 ‘가을 대운동회’ 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모든 이용자가 청팀과 홍팀으로 나뉘어 매주 실시간 점수 경쟁을 치르는 대규모 ‘팀 대항전’ 을 진행한다. 각 팀의 점수는 플레이어들의 누적 승패 기록 및 팀 기여도 등에 따라 산출된다. 승리팀 전원에게는 ‘Lv.5 큐브’, ‘다이아(1,000개)’ 등을 제공하며,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 중 200명에게는 ‘다이아(3,000개)’ 와 신규 아이템 ‘빙염룡 변신반지’ 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콩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콩주머니’ 는 모든 맵의 블록 위에 무작위로 등장하며, 해당 블록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콩주머니’ 를 모으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각성의 빛 조각’ 과 ‘다이아’, ‘추천 S급 캐릭터’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신규 모드 ‘해적섬 대탈출’ 순위에 따라 ‘서바이벌 코인’ 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획득한 ‘서바이벌 코인’ 은 ‘골드’ 를 비롯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로 교환 가능하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