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이하 DOAXVV) 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야네, 레이팡과 함께 지난 콜라보레이션 복각 차일드인 카스미, 호노카, 마리 로즈까지 'DOAXVV' 의 여성 캐릭터 5종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오늘(29일) 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카스미, 레이팡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장비,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아이템 ‘여신의 추억’을 모아 신규 콜라보 5성 프리즘 카르타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추석 연휴를 기념해 오는 10월 4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M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면 5성 차일드 소환권, 코어재료 100개, 크리스탈 2,700개 중 한 개를 얻을 수 있으며, 한복을 입은 5성 차일드를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