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o Rules, Just Power!’, 웹젠 'R2M' 신규 아이템 추가 및 편의사항 개선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15.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에 신규 방어구와 액세서리를 추가한다. 오늘(10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R2M’ 의 정기 점검 진행하고, 신규 아이템 추가, 아이템 드랍 확률 상향을 포함한 각종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먼저 ‘R2M’ 에 총 9종으로 구성된 희귀 등급의 방어구인 ‘친위대 세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중갑, 경갑, 망토, 방패, 가더 등 각각 클래스에 호환되는 방어구 종류가 모두 포함되며, 장신구인 벨트, 인장, 목걸이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7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에르테스 던전’ 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치명타 및 마나 소모 감소 등 다양한 추가 옵션이 부여되어 있어 기존보다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R2M’ 은 필드 던전에서의 아이템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해 회원들의 아이템 획득 기회도 늘린다. 또한 화염의 동굴 3층, 왕의 무덤 2층~4층, 딱정벌레 구덩이 1층~4층, 에르테스 내부/외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번 정기 점검 업데이트에서 ‘+9 바르 아이템’ 에 새로운 옵션을 추가하고, 아이템 제작 연출 화면과 길드 기부 금액 자릿수 구분 등의 편의 시스템도 개선한다.


한편, 오늘부로 이벤트 던전 ‘헤라켄의 정원’ 의 입장이 종료된다. 관련 아이템의 제작은 오는 10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 의 신규 서버와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