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펍지,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 오픈 및 시즌 9 세계관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1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


펍지(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를 15일 오픈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신규 맵 ‘파라모’ 중심의 시즌 9 세계관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콘텐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일부 콘텐츠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최초 공개한다.


신규 맵 ‘파라모’ 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즌 9 세계관 콘텐츠는 ‘미스터리 언노운(Mysteries Unknown) - 파라모’ 영상을 필두로 공개되고 있다. 미스터리 언노운은 고고학자 버턴 노스롭(Burton Northrop) 박사와 안데스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 파라모에 얽힌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된 오래된 이 영상은 ‘젊음의 샘(The Fountain of Youth)’ 전설을 언급하며 시작된다. 안개와 신화에 휩싸인 도시 파라모에 대한 노스롭 박사의 연구, 그리고 기원을 알 수 없는 거대한 ‘파라모 스톤’ 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뒤이어 세계관 웹사이트에 최초 공개된 ‘노스롭 박사의 일기’, ‘파라모 스톤 해석문’ 등은 시즌 9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시즌 8 세계관에 모습을 드러낸 ‘사녹의 4인’ 중 매드(Mad Malholtra) 그리고 조나단(Jonathan Kamau) 이라는 새로운 인물 간 대결을 그린 단편소설도 웹사이트(https://lore.pubg.com/ko/) 에 게재됐다. 격주로 연재될 이 단편소설은 6부작으로 지난 시즌 이후 사녹의 4인을 둘러싼 이야기에 주목하고 있는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시즌 9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10월 14일 테스트 서버, 21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pub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