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핼러윈 데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7일(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을 통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는 오는 11월 5일(목)까지 ‘로드맵 이벤트: 핼러윈 나이트 파티’ 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단편집 스테이지 ‘핼러윈의 밤’ 을 추가하고, 메인 로비 ‘부유성’에 핼러윈 테마를 적용, 핼러윈 특별 코스튬을 판매해 망자들의 밤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실감나게 재현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는 29일(목)부터 핼러윈 시즌 한정 캐릭터 ‘쿄우카(할로윈)’ 와 스토리 이벤트 ‘리틀 브레이브 할로윈 나이트!’ 를 업데이트한다. 

 

‘쿄우카(할로윈)’ 픽업 캐릭터를 뽑은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인 보너스 ‘메모리 피스’ 100개를 증정한다. 또한, 31(토)부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핼러윈 기념 1,500 쥬얼’을 선물한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는 29일(목)부터 NPC 캐릭터 ‘꼬마 릴리’ 와 함께하는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만난 ‘꼬마 릴리’ 의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핼러윈 전용 의상을 비롯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27일(화) 부터 31일(토) 까지 핼러윈 분위기로 꾸민 특별한 공간 ‘에어리어 라운지’ 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에어리어 라운지’의 ‘CiRCLE’ 와 ‘카페테리아’ 등에서 25명의 멤버가 선보이는 핼러윈 데이 특별 대사들을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 은 오는 11월 8일(일) 까지 ‘핼러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호박’ 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프렌즈 아지트’를 나만의 핼러윈 분위기로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 도 11월 2일(월) 까지 ‘탐험선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 수행을 통해 핼러윈 콘셉트의 액세서리와 가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한 핼러윈 콘셉트의 의상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6종의 핼러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소개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