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 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국내 개발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의 서브컬처 게임 '디버스 오더'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verseorder) 에서 캐릭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디버스 오더' 는 지난달 국내 첫 1차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최근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 독창적인 싱글 플레이 중심의 게임으로, 턴 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재화를 이용해서 자신의 영토를 키우고 NPC 들의 영토를 침공하고 이벤트를 보면서 최종적으로 모든 지역을 점령하면 승리하는 게임 방식에 미소녀 캐릭터 수집 요소가 가미되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상호 개발팀 총괄기획은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에 감사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디버스 오더의 비전과 함께 피드백을 기반으로 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 투표는 유저들의 캐릭터 선호도 파악 및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한 이벤트이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1차 알파테스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2차 알파테스트도 예정되어 있어 정식 출시 시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대케 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