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나찰 의상’ 등 신규 레어 장비 3종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28.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46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계열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8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은 주변 적을 잡은 후 연속 공격을 하는 ‘나찰 의상’, 캐릭터 주변에 폭탄으로 연속 공격을 하는 ‘파이러트 두건’, 화염 덩어리로 공격하는 ‘화염술사 망토’ 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진화 용병 ‘청룡 관우’도 함께 공개됐다. ‘청룡 관우’ 는 1단계 진화를 통해 각종 데미지가 증가하고, 2단계 진화에서는 ‘넉백거리’ 와 ‘경직 시간’ 등이 증가한다. 특히, 궁극 진화를 완료하면, 대시와 점프를 하며 강력한 용을 발사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는 28일(수) 부터 11월 4일(수) 까지 게임에 접속을 하면 ‘사탕 바구니’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 30분을 유지할 때 마다 ‘사탕 뽑기’ 를 반복적으로 선물한다. ‘사탕 바구니’ 를 이용해 캔디를 조합하면, ‘할로윈 고급장비 보급’ 과 ‘할로윈 장비보급’, ‘할로윈 레어장비 보급’ 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접속 50분을 달성하면 최대 3번까지 ‘할로윈 용병 소환서’ 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시간제 용병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11월 1일(일) 레이싱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는 비밀상점이 한시적으로 열린다.

 

또한, LSWC 3rd국가 대표 선발전이 31일(토) 12시부터 17시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고, 우승, 준우승자는 12월 12일(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 예정인 LSWC 3rd 본선 진출 자격이 부여된다.

 

한편,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