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펜스 액션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29.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494




㈜뉴에프오(대표 이호열) 는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 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 의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삼국지디펜스' 의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는 신규 장수 '영웅 전위' 와 신규 S급 보물 등이 추가되며, 8성 이상의 장수들이 5각성을 달성했을 때 환생이 가능해져 기존 8성 5각성 장수가 9성의 장수로, 9성 5각성 장수가 10성으로 진화가 가능해진 것이 핵심이다.


이 외에 '영웅 제갈량' 의 스킬 리메이크 등 장수들의 밸런스가 조정 되었으며,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나팔을 지급하는 핫타임 나팔 선물을 기존 20개에서 30개로, 우정 룰렛 나팔 획득 수량을 기존 3, 6, 9, 12개에서 10, 20, 30, 40개로 상향 시켰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 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신규 컨텐츠 추가는 물론 밸런스 조정 등 유저가 즐기기 편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뉴에프오는 '삼국지디펜스' 의 신규 유저를 위해 최초 로그인시 장수 뽑기권 5+1과 50만 금괴, 100루비, 경험치와 금괴획득 2배 부스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디펜스'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rkxJxP) 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bRgNn)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