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총 상금 1000만원’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최강 트리오 선발전 '헝거게임'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0. 11.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 의 대회 ‘헝거게임(THE HUNGER GAMES)’ 본선을 11월 29일 개최한다.

 

‘헝거게임’ 은 총상금 1,000만원을 두고 최강의 트리오 팀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기 스트리머 두 명과 멘토 플레이어 한 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한다. 스트리머 러너와 이춘향, 도현, 인간젤리, 배돈, 나무늘보, 치킨쿤, 소풍왔니, 피유, 루다님, 서넹, 다주까지 총 12인이 6개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친다.

 

앞서 11월 23일 진행된 섀도우 아레나 ‘헝거게임’ 팀 결정전은 2만여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새벽까지 쭉 봤는데 깊이 있는 액션을 보여줬다”, “타격감 좋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헝거게임’ 본선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확정한다. 총 5라운드 동안 생존 및 플레이어 킬 점수 등을 종합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1위팀 420만원, 2위팀 240만원, 3위팀 12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종합 순위 외에 각 라운드 미션과 특수 미션을 함께해 재미를 줄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트위치 인벤방송국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섀도우 아레나 26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오브젝트 ‘쿠쿠새’ 가 추가됐다. 게임 시작과 함께 무작위 위치에 출현하며, 공략이 어려운 대신 강력한 보상 ‘붉은 용의 제물’을 얻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