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슈퍼스트링’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11. 30.
반응형

 

[보도자료 : 팩토리얼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는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의 CBT를  오늘(30일) 부터 7일간 진행한다.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2월 6일 오후 11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12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완수한 게임 내 콘텐츠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오픈 시 지급하며, CBT 참가 후 자신의 블로그와 게임 커뮤니티 등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반응형

 

이와 함께 CBT 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만 6천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한다.

 

웹툰을 바탕으로 하는 신작 게임인 '슈퍼스트링' 은 와이랩의 웹툰인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슈퍼스트링' 에는 총 100여 종의 히어로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전투 순서와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스킬 성장 및 능력 강화를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3D 실사 모델링으로 게임 내 구현된 캐릭터들의 시네마틱은 스토리의 몰입감을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슈퍼스트링' 은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CBT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