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오스 레드,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2/4 개최...스파이럴캣츠 참여

by 잭스틸(B.k Mania) 2021. 1.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를 오는 2월 4일 개최한다.

 

지난 해에 진행된 ‘제1회 모험가의 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유저간담회로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고려하여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에서는 오는 2월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 3 : 크로스월드’를 포함한 2021년 개발 계획 및 유저들과의 소통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으로서 유저들의 관심이 특히 뜨겁다고 전했다.

 

 

이번 유저간담회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누구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간담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유저는 실시간 화상채팅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에피소드 3 : 크로스월드’ 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팔라딘’의 코스프레를 진행한 ‘스파이럴캣츠’ 가 이번 유저간담회에 직접 참여하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진행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예정이다.

 

 

 

또한, 21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에오스 레드' iOS 버전이 정식 출시된다. 지난 12일부터 진행해온 사전예약을 통해 iOS 이용자들에게 큰 기대를 받아온 바 있으며,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100만 골드 상자, 강화 주문서 등의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축년 설을 기념하는 설날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축년 기념 던전이 오픈되며, 설날 기념 스페셜 펫 뽑기 상품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펫 뽑기를 만나볼 수 있다.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와 설날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 http://www.bluepotion.co.kr )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 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 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