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인기 히어로 애니메이션 정식 라이선스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진행 중

by 잭스틸(B.k Mania) 2021. 1.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GAMENOW]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 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이하 원펀맨)’ 의 사전예약을 18일부터 시작했다고 오늘 밝혔다.

 

모바일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이하 원펀맨)’ 는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전략형 RPG 다.

 

 

주인공 사이타마는 물론 S급 히어로인 귀신 사이보그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킹, 이 외 A급부터 C급까지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히어로와 강력한 괴인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면서 즐길 수 있는 히어로 대결과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도 존재한다. 랭킹이 높아질수록 랭킹 산정에 따라 더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색다른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원펀맨’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 골드, 이미지-무면허 라이더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100만명을 달성할 경우 소환권 10장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원펀맨’ 은 사전예약자 모집을 시작함과 동시에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onepunchmangame )를 오픈했다.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 소식은 물론 게임 정보, 이벤트 내용 등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게임으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전략형 RPG 원펀맨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며,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애니메이션 속 익숙한 캐릭터와 스토리 덕분에 더욱 애정을 갖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철저하게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 고 말했다.

 

한편, '원펀맨: 최강의 남자' 은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사이타마” 의 이야기를 그린 원작 '원펀맨' 애니메이션 IP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사이타마’ 는 3년간의 특훈을 통해 무적의 힘을 얻었다. 하지만, 너무 강해져버린 탓에 한번의 펀치로 적을 쓰러뜨리게 된다. ‘원펀맨’은 최강의 영웅 ‘사이타마’ 의 전투를 그린 액션 스토리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