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2021년 상반기 메이커 타이틀 11종 소개

by 잭스틸(B.k Mania) 2021. 2.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는 'MONSTER HUNTER RISE', 'BRAVELY DEFAULT II', 'Apex Legends' 등,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신작 등장!

 

'MONSTER HUNTER RISE'는 강대한 몬스터가 숨쉬는 세계에서 헌터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은 소재로 무기와 방어구를 생산, 강화하면서 더 높은 경지를 향해 나아가는 헌팅 액션이다.


본 작품은 「밧줄벌레」의 힘으로 진화한다. 종횡무진으로 도약할 수 있는 이동, 14종류의 무기마다 고유하게 존재하는 공격 「벌레철사 기술」, 몬스터를 조종하는 「용 조종」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동료 「동반자 가루크」의 등장으로, 가루크에 탑승한 채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다.

 

그리고 원호룡 「마가이마가도」를 비롯한 새로운 몬스터와, 시리즈를 통해 이미 친숙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동양풍으로 디자인된 「카무라 마을」을 무대로, 재앙 「백룡야행」에 맞서는 새로운 사냥이 지금 시작된다.


본 타이틀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2021년 3월 26일(금), 희망소비자가격 76,800원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ONSTER HUNTER RISE'
발매일:2021년 3월 26일(금)
희망소비자가격:76,800원
메이커:CAPCOM
대응 언어:한국어

 

 

새로운 4명의, 새로운 세계의 이야기

 

BRAVELY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 개발진이 제작한 신작 RPG가 2021년 2월 26일(금)에 Nintendo Switch로 발매!


음악은 BRAVELY DEFAULT에 참여한 Revo(Sound Horizon/Linked Horizon)가 담당했다.

 

브레이브, 디폴트 기반 배틀, 잡과 어빌리티를 조합한 파티 메이킹 시스템 등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요소는 그대로, 새로운 세계의 빛의 전사들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BRAVELY DEFAULT II'는 한글화되어 2021년 2월 26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으로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BRAVELY DEFAULT II'
발매일:2021년 2월 26일(금)
희망소비자가격:69,800원
메이커:SQUARE ENIX
대응 언어:한국어

 

 

팀과 함께 참전해 최고의 팀으로서 실력을 증명하십시오

 

'Apex 레전드™'는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에서 퍼블리싱하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로얄 형식의 팀 슈팅 게임이다.

 

어워드 수상작인 본작에서, 게임에 계속해서 추가되는 전설적인 캐릭터들의 강력한 능력을 마스터하고, 깊이 있는 전술적 분대 플레이와 새롭게 진화하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배틀 로얄의 혁신을 경험해보자.


본작은 한글화되어 2021년 3월 10일(수), 기본 플레이 무료인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배포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Apex Legends'
발매일:2021년 3월 10일(수)
희망소비자가격:기본 플레이 무료
메이커:Electronic Arts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캡콤의 아케이드 게임이 컬렉션으로 등장!

 

슈팅, 액션, 격투... 추억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을 그때 분위기 그대로의 아케이드 기기로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되감기 및 플레이 스피드 변경, 그리고 어디에서든지 세이브·로드할 수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랭킹 기능을 탑재하여, 전 세계의 사람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먼저 무료로 제공되는 본편을 다운로드하여 '1943 - The Battle of Midway -'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뒤 원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패키지를 유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apcom Arcade Stadium'은 한글화되어, 기본 플레이 무료로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 플레이 무료 (유료 다운로드 패키지 구입 가능)
※플레이어 수는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멀티 플레이는 로컬 통신으로만 즐길 수 있습니다.
※랭킹은 추가 DLC 구입 시 해금되는 기능입니다.
※당시의 아케이드 기기는 한국에서 정식으로 전개되지 않았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Capcom Arcade Stadium'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기본 플레이 무료
메이커:CAPCOM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던지고, 받고, 패스하고, 피하고, 태클하여 영광을 누리세요!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 매치에서 스릴 넘치는 피구 전투로 결판을 짓는 Knockout City™에서 팀을 이뤄 라이벌 크루들과 경쟁한다. 던지고, 받고, 패스하고, 피하고 태클하여 경기를 지배하자.

 

'Knockout City™'는 한글화되어 2021년 5월 21일(금), 기본 플레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Knockout City™'
발매일:2021년 5월 21일(금)
희망소비자가격:기본 플레이 무료
메이커:Electronic Arts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12명의 아이들 1,200km의 여정

 

2D 횡스크롤 화면에 펼쳐지는 짜릿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액션 어드벤쳐 게임.


Zero Escape 시리즈와 Danganronpa 시리즈 각각의 크리에이터인 어드벤처 게임의 귀재 2명이 만난 환상의 조합.

 


간단한 조작으로 즐기는 2D 횡스크롤 퍼즐 액션과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의 만남이 특징이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선택에 따라 이야기의 흐름과 결말이 달라지며, 12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다양한 장소가 등장한다. 때로는 충격적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기도 한다.


'World’s End Club'은 한글화되어, 2021년 5월 27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World's End Club'
발매일:2021년 5월 27일(목)
희망소비자가격:49,800원
메이커:IzanagiGames, Inc.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꿈만 같은 이야기로 다시 한번

 

1999년 발매된 「성검전설」 시리즈 4번째 작품인 '성검전설 Legend of Mana'가 고해상도화 된 그래픽, 배경, UI가 개선된 HD 리마스터판으로 발매된다.


'성검전설 Legend of Mana'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파 딜의 세계를 모험하는 액션 RPG다. 그림책 같은 그래픽,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성검전설 시리즈의 테마인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가 펼쳐진다.

 


본 작품에서는 아티팩트라고 불리는 공예품을 지도 위에 놓으면 마을이나 숲, 사람들이 나타나서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랜드 메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한다.


본작은 한글화되어 2021년 6월 24일(목)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성검전설 Legend of Mana'
발매일:2021년 6월 24일(목)
메이커:SQUARE ENIX
대응 언어:한국어

 

 

최후의 한 명이 될 때까지 살아남아라!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은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이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우스꽝스러운 물리 엔진을 극복해야 한다. 품위는 잠시 잊고, 우스꽝스러운 실패를 각오하고, 승자의 왕관을 손에 넣어 보자!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은 한글화되어 2021년 여름, 희망소비자가격 20,500원에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Fall Guys: Ultimate Knockout'
발매일:2021년 여름 예정
희망소비자가격:20,500원
메이커:Devolver Digital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끝없는 시간 루프에 갇힌 태양계에서 일어나는 오픈 월드 미스터리

 

Outer Wilds는 끝없는 시간 루프에 갇힌 태양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미스터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고 진화하는 기이한 태양계의 진실을 찾고 있는 신생 우주 프로그램인 아우터 와일즈 벤처스에 새로 영입된 일원이다.

 


불길한 Dark Bramble의 중심에는 무엇이 숨어있는지, 달에 외계인 폐허를 세웠던 자들은 누구일지, 그리고 끝없는 시간 루프는 멈출 수 있을지, 우주의 가장 위험한 구석을 탐사하며 해답을 찾아보자.


Outer Wilds의 행성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숨겨진 위치로 가득하다. 모래에 삼켜지기 전에 지하 도시를 방문하고, 발 아래에서 부서지는 행성의 표면을 탐험해보자. 위험한 환경과 자연 재해가 모든 비밀을 숨기고 있다.


'Outer Wilds'는 한글화되어 2021년 여름,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Outer Wilds'
발매일:2021년 여름 예정
희망소비자가격:미정
메이커:Annapurna Interactive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거짓된 세계에서 귀가를 목표로 하는 학원 쥬브나일 RPG

 

'Caligula2(가칭)'의 제목은 하지 말라고 할수록 더 하고 싶어지는 현상을 뜻하는 ‘칼리굴라 효과’에서 유래. ‘우상(아이돌) 죽이기'가 키워드인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마음의 병’을 가진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다. 독특한 배틀 시스템과 보컬로이드 프로듀서가 만든 악곡이 특징인 이계의 학원 쥬브나일 RPG, ‘칼리굴라’ 시리즈의 신작이 등장.

 


수수께끼의 가상 아이돌 리그레트는 누구나 마음에 품은,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소원을 실현해 주는 가상 세계를 창조했다. 그리고 주인공들은 다른 가상 아이돌의 도움을 받아 현실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귀가부’를 결성한다. 이상 세계의 창조주를 상대로, 어려운 귀가가 시작된다.


본작은 한글화되어 2021년에 발매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Caligula2(가칭)'
발매일:2021년 예정
희망소비자가격:미정
메이커: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대응 언어:한국어

 

 

Star Wars: Hunters™ - 2021년 발매 예정

 

Star Wars: Hunters™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플레이어들과 연결하여 상징적인 스타워즈 지역들에서 영감을 받은 배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과감한 현상금 사냥꾼, 반군의 영웅 및 제국 스톰트루퍼를 포함한 새로운 공식 캐릭터의 분대에 합류한다. 빠르게 전개되고 시각적으로도 놀라운 스타워즈 은하계에 플레이어들을 완전히 빠지게 만드는 아레나 전투 게임이다.


'Star Wars: Hunters™'는 한글화되어 2021년, 기본 플레이 무료인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Star Wars: Hunters™'
발매일:2021년 예정
희망소비자가격:기본 플레이 무료
메이커:Zynga Inc.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