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스토리

머니게임 봤습니다

by 잭스틸(B.k Mania) 2021. 5. 7.
728x90
반응형

머니게임 봤습니다.
뭐 정확히 대충 스킵하면서 봤습니다.

벌써부터 지금 5화 이후의 상황이 찌라시로 나오는데...찌라시가 진짜일지 아닐지 궁금할 정도면 파급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디선 제2의 가짜사나이2 사태라고 누가 평했던것 같던데...제가 보기엔 그 이상인 것 같습니다.

극단적인 상황에서 사람의 민낯이 나오게되니 좋은 이미지의 출연자도 이미지 떡락하고, 물론 이미지 떡상한 출연자도 있지만...그 차이가 심해서, 출연자의 SNS에도 큰 영향이 끼칠 정도이니...

이후에는 가짜사나이와 머니게임 사례를 보고 아마 더 자극적이고, 극단적인 웹예능이 나오지않을까 예상됩니다.

이미 조회수가 장난아니고, 사회이슈니까요. 협찬도 붙는 것보면 분명 앞으로 그렇게 될거라 예상됩니다.

지금은 반응이 없지만 슬슬 방통위에서도 이런 대형 웹예능에 제재가 나올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점점 자극적이고 극단적인 콘텐츠가 많아지면, 방통위의 존재도 유명무실해지고, 그리고 아이들이 보니까요. 특히 유튜브는...

한편으로 만화나 영화에서도 나왔던 설정의 범죄라이브가 나올지도 모르겠다는 불안감도 생깁니다.

지금 이 머니게임은 빨리 마지막편을 업로드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시간을 끌면, 안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출연자들이 더 고통스러우니깐요.

마지막편 업로드 이후 어떠한 평가가 될런지 모르겠지만, 지금 웹예능에 대한 파급력과 위험성을 보여주는 사례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