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29번째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5.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 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 이 13일, 29번째 신규 캐릭터 ‘레온(Leon)’ 을 출시했다.

 

‘레온’ 은 수영 선수 출신답게 물과 관련된 스킬들을 사용하며, 혼자보단 팀을 이뤄 활동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타입의 캐릭터이다.

 

 

특히 물 위에서 이동 및 공격 속도 그리고 피해량이 모두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을 바탕으로 ▲일시적으로 물웅덩이 길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물길'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 및 공격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인간어뢰' ▲5번째 공격마다 물웅덩이를 생성하고, 자신 혹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물보라 강타' ▲이동 직후 에어본 효과를 발동하는 '잠영' ▲파도를 소환해 큰 피해와 함께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는 '파도타기' 등 총 5개의 스킬을 적절히 활용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기 위한 배틀로얄을 펼치게 된다.

 

한편 ‘영원회귀’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4월 28일 대망의 시즌 2 오픈 이후 더욱 다양해진 전략 전투와 더욱 공정한 생존 룰의 적용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꾸준한 피드백 청취와 반영으로 이용자 소통에 각별한 힘을 쏟고 있다.

 

‘영원회귀’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이외에도 일식 요리사 ‘쇼우’의 스킨 및 하트 이모티콘 출시, 그밖에 다양한 시스템 개선 등 자세한 패치 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 그리고 ‘영원회귀 카카오톡 채널’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각 캐릭터 공략 및 경기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