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예정 FPS ‘리전 워페어’ 알파 버전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1. 6. 17.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Region Warfare) 의 알파 버전 영상 및 출시 스토어에 대한 정보를 오늘(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 는 카자르트 왕국이라는 가상의 국가에서 석유 자원을 둘러싼 형제 간의 대립으로 전세계의 용병들이 참여해 전쟁을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 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20818640

 

[게임News] 국내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Region Warfare)’ 알파 버전 영상

오덕포텐 OtakuPoten | 국내 중견 게임개발사 게임테일즈에서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 알파 버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석유 고갈로 인한 자원 전쟁이 벌어진 가상세계 속에서

tv.naver.com

 

 

유니티 최신 엔진을 기반으로 약 1년 정도 개발된 리전 워페어는 뛰어난 손맛과 빠른 전개, 정통 FPS 게임들이 가진 클래식하지만 다양한 모드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공개된 알파 버전 영상은 현재 진행 중인 개발 부분의 극히 일부분으로 게임 내 실제 전투 장면과 여러 배경, 그리고 각종 무기 시연 등을 볼 수 있다.

 

향후 게임테일즈는 그래픽을 비롯해 다양한 부분의 개선을 진행하고 신규 총기와 전장, 모드 등을 순차적으로 개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는 스팀(Steam) 의 얼리억세스 방식으로 올해 내 진행된다. 가격 및 관련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개발 진척에 맞춰 차후 공개한다.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는 “리전 워페어는 FPS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게임” 이라며, “더 나아진 결과물을 위한 노력을 통해 스팀 플랫폼에서 선전할 수 있는 국산 FPS 게임이 되겠다.” 고 말했다.

 

올해 내 스팀 플랫폼, 얼리억세스 방식으로 출시 예정인 ‘리전 워페어’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