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개미 테마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사전등록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1. 6. 1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타유니온]

 

StarUnion(스타유니온) 은 개미의 습성을 리얼하게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디 앤츠 : 언더그라운드 킹덤' 이 2021 년 6 월 18 일 (금)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실제 존재하는 개미들과 함께 대자연의 왕이 되자

 

디 앤츠 : 언더그라운드 킹덤' 에서 유저는 실제 존재하는 특종 개미들과 위대한 연맹을 건설하여 대자연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또한 각종 야생동물을 사냥하고 자원을 수집하여 최강의 개미 서식지를 건설해보며 수많은 전투를 경험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 게임 내용 소개

 

자연에서 생존과 번영을 위해 전쟁이 항상 빈발한다. 여기에서는 유저는 개미 일족의 리더이다.

 

지혜로 개미들의 거점이 될 개미굴을 건설하여 개미들을 이끌고 다양한 개미를 육성하고, 자원을 약탈하여 영토를 확장하며 다양한 시설을 만들어 강화하는 것으로, 외적의 침입을 막아 개미굴을 보호할 수 있다. 유저는 개미군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치밀한 전략으로 자원과 활용하여 최후의 승자로 될 수 있다.

 

★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중! 사전 등록만 해도 풍부한 보상 지급

 

디 앤츠 사전 등록 캠페인은 사전 등록 참여수에 따라 푸짐한 자원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게임 런칭후 럭셔리한 한정 자원 패키지를받으실 수 있다.

 

 

'사전 등록 한정 자원 패키지 내용'

10 만명 달성 : 5분 가속 × 10 + 다이아몬드 × 500
20 만명 달성 : 1시간 가속 × 3 + 식물 자원 × 150,000
30 만명 달성 : 고급 특종개미 알 × 3 + 8 시간 개미집 보호 버프 × 1
40 만명 달성 : 기이한 감로 × 100,000 + 반짝 잎사귀 × 10
50 만명 달성 : 특급 특종개미 알 × 1 + 고기 자원 × 150,000

 

작은 개미들의 세계를 장대한 스케일로 그린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디 앤츠 : 언더 그라운드 킹덤' 혼자서 자기만의 개미제국을 건설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투쟁하거나 연맹을 만들어 개미 황제가 되고 개미 세계의 킹덤으로 될 수도 있어 리얼하게 그려진 작은 개미들의 지하세계를 디 앤츠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디 앤츠 : 언더 그라운드 킹덤' 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지금 사전 등록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theantskr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