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테일즈, 신작 캐주얼 디펜스 모바일 게임 ‘Zombie VS Slugger’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8. 12.
반응형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캐주얼 디펜스 게임 ‘Zombie VS Slugger’ 를 12일 글로벌 출시했다.

 

최근 PC FPS 게임 ‘리전워페어’ 를 발표했던 게임테일즈가 이번에는 야구와 좀비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 게임은 게임테일즈의 고유 IP 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본적으로 언어는 한글과 영어 모두를 지원하지만 국내보다는 글로벌에 목표를 가지고 출시했다. 특유의 코믹한 아트와 분위기가 북미의 여러 캐주얼 게임들을 연상케 하고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와 배트와 공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좀비들을 모두 맞춰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디펜스게임이다.

 

 

‘좀비 VS 슬러거’ 의 출시에 대해 이수현 이사(최고전략책임자) 는 “좀비 VS 슬러거는 사실 오래 전부터 계속 준비를 하고 있었던 디펜스 게임이지만, 밸런스를 확실히 잡고 출시한다는 목적이 컸기 때문에 이제야 출시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향후 게임테일즈는 프리 버전 이후, 더욱 다양한 캐릭터, 테마, 스킬 등을 강화한 정식 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Tales.ZSlugger ) 와 애플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us/app/zombie-vs-slugger/id1578247567 )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