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볼버 디지털, 모바일 건 액션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8. 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디볼버 디지털]

 

세계적인 게임 유통사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은 오늘(6일) 개발사 데드토스트(Deadtoast) 에서 만든 모바일 건 액션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 : 리퍼 포 리벤지(My Friend Pedro : Ripe For Revenge)' 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2가지 스토어에 출시되는 '마이 프렌드 페드로 : 리퍼 포 리벤지' 는 화끈한 유혈 액션으로 화제를 모은 2019년 6월 출시작 ‘마이 프렌드 페드로’ 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임은 아이와 아내를 납치하고 죽게 내버려둔 자들을 찾는 사내와 말하는 바나나 페드로가 적들을 소탕하는 냉혹한 복수극을 다루고 있다.

 

 

건 액션 게임 답게 모터사이클, 스케이트 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이색적인 여러 액션을 조합해 유저만의 기술을 뽐낼 수 있으며 ‘블러드 러시’(Blood Rush) 모드를 이용해 가장 높은 점수의 스코어 경쟁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원작의 특징을 모바일 터치 조작에서도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개선 됐으며, 모바일 기기의 성능에서도 부드러운 프레임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래픽 등에 대해 최적화가 이루어졌다.

 

게임 관계자는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누구나 손쉽게 영화 같은 멋진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이라며, “다양하게 준비된 액션 스테이지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건 액션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쉽고 스타일리시한 건 액션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 리퍼 포 리벤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volverdigital.myfriendpedro ) 와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us/app/my-friend-pedro/id1549573204 )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https://revenge.myfriendpedro.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