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풍작의 신 카마엘’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8.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7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에 신규 유니크 영웅 ‘풍작의 신 카마엘’ 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풍작의 신 카마엘’ 은 대지와 생명의 힘을 가진 풍요의 신으로, 땅을 가르고 모든 생명을 시들게 하는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 ‘카마엘’ 은 아군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적의 원거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점이 특징이며, 응축된 대지의 에너지로 적을 공격하는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풍작의 신 카마엘’ 추가와 더불어 오는 9월 9일까지 ‘메이릴’, ‘바리’, ‘티니아’ 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신규 19시즌 길드 레이드 ‘금지된 숲’을 오는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또, ‘스토리 다시 보기’ 기능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준다.

이와 함께, 라이브 이벤트 ‘돌려라 빙고 보드’ 를 진행한다. 게임 내 '미궁', '스토리 스테이지' 등에서 '이벤트 포인트' 를 얻은 후, '빙고볼' 을 뽑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 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 의 신규 유니크 영웅 ‘풍작의 신 카마엘’ 과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