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퍼트리, 드래곤블러드 X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9.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수퍼트리]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 는 넥스텐드(대표 김영주) 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맡은 액션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블러드 (Dragon Blood)’ 와 디네이쳐바이오랩스(대표 최진영) 의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우선, 9월 1일부터 에너지 드링크 음료 ‘바나노 에너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드래곤블러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골드 ▲방화구 강화석 ▲장신구 강화석 ▲레벨3 보석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바나노 에너지’ 는 소모된 에너지원을 건강하게 채울 수 있도록 바나나퓨레와 커큐민, BCAA, L-아르기닌, 천연카페인 등의 원료로 구성된 에너지 음료이다.

 

한편, 수퍼트리는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댄스그룹 ‘독트크루(DOKTEUK CREW) 와 게임 ‘드래곤블러드’ 를 소재로 한 댄스 콜라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하는 등 MZ 세대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독트크루는 제2의 BTS 꿈꾸는 댄스 그룹으로 지난 8월 진행된 미국 NBC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 8강에 진출,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군무댄스를 선보여 관객들과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 특성에 맞춘 이벤트를 통해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증정함으로써 이용자 충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블러드는 최종병기 ‘드래곤’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액션 MMORPG 이다. 캐릭터 성장, 드래곤 육성, 아이템 제작 같은 RPG 필수 요소를 두루 갖추면서도 드래곤에 탑승해 PVP를 즐기거나, 경쟁과 협동을 동시에 강조한 진영전 등으로 콘텐츠에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블러드 게임 공략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드래곤블러드 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Dragon_Blood/home )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