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Linkworld]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의 신작 카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신의한수’ 가 9월 14일 정식 출시 이후 2주 지났다. 오픈 첫날 접수 인원수 폭발에 이어, 2주 동안 끊임없는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4일 정식 출시소식과 함께 배우 김응수가 출연한 TV CF 도 같이 공개했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 는 바둑판의 ''신의 한 수'' 를 태고 신수의 전설과 연결시켜 실제 고대 신화에 나오는 괴수들 세계관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카드 RPG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와 같이 ‘태고신이담:신의한수’ 의 시작도 접수 인원수 폭발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사 측에서 추가적으로 10연 뽑기를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서도 7일 연속 런칭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 는 태고 신수의 전설을 세계관으로 한 방치형 카드 RPG 모바일 게임이다.

 

수백 가지 신수 카드 및 일러스트로 풍부한 콘텐츠를 담았고 다양한 캐릭터 양성 시스템 및 화려한 전투 시스템 뿐만 아니라 간단한 자동 전투 시스템, 스테이지 자동 도전 등 접속하지 않아도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방치형 시스템이 있어 시간 낭비 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inuihansu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