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CGV에서 만난다!

by 잭스틸(B.k Mania) 2021. 9. 1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7일, CGV 와 제휴를 맺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의 팝콘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116개 CGV에서 약 한 달 동안 판매된다. 해당 세트는 총 1 만 개 수량만 한정 판매되며, 팝콘, 탄산음료 2개, 스낵 등으로 구성된다. 포장 주문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콤보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팝콘 구매 시 제공되는 ‘팝콘 컵 홀더’ 의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채집펫 알 선택 상자’, ‘중형 미미르의 샘물’,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등의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은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1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 구매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